티스토리 뷰

 

쿠쿠밥솥 을 사용하시다가 문제가 발생했나요? 걱정 마세요. 쿠쿠밥솥 의 온라인 AS 서비스를 통해 쉽고 편리하게 해결할 수 있습니다.

 

쿠쿠 홈페이지

 

온라인 AS 신청 절차

  1. 먼저 쿠쿠 홈페이지 에 접속합니다.
  2. 홈 화면 상단 메뉴 우측의 ‘고객센터’ 메뉴를 클릭합니다.
  3. 화면에서 스크롤을 내리면 ‘셀프 진단으로 해결하지 못하셨나요?’ 문구와 아래에서 '출장 A/S 신청' 메뉴를 찾을 수 있습니다.
  4. 로그인 후 출장 A/S 신청 메뉴를 클릭하여 이동합니다.
  5. 제품 및 증상을 선택하고 고장에 대한 간단한 설명을 입력합니다.
  6. 서비스 받으실 분의 정보를 입력한 후 개인정보수집 동의에 체크한 후 작성을 완료합니다.

 

쿠쿠 홈페이지

 

서비스센터 대표번호 및 운영시간 안내

  • 쿠쿠밥솥 서비스센터 대표번호: 1588-8899
  • 운영시간: 평일 9시18시, 토요일 9시13시 (일요일 및 공휴일 휴무)

 

요금 안내

  • 출장비: 13,000원 (온라인으로 신청하면 3,000원 할인)
  • 부품비 및 수리비: 별도 안내
  • 품질 보증기간 내에 발생한 고장은 무상수리 가능합니다.

 

쿠쿠밥솥 의 온라인 AS 서비스를 이용하여 불편함 없이 빠르게 고장을 해결해 보세요. 저희 서비스센터가 언제나 여러분의 편의를 위해 준비되어 있습니다.

항목

내용

대표번호

1588-8899

출장비

13,000원 (온라인 신청 시 10,000원)

운영시간

평일 9시18시, 토요일 9시13시

무상수리조건

품질 보증기간 내 동일부위 재고장 또는 정상적인 사용 고장

보증기간

구입일로부터 산정

 

쿠쿠밥솥 을 더욱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도와드리겠습니다. 문제 발생 시 언제든지 연락 주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