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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녕하세요, 여러분! 엘지 헬로비전 고객센터에 대해 자세히 소개해드릴게요.

 

엘지 헬로비전 고객센터란?

엘지 헬로비전 고객센터는 TV, 인터넷, 전화, 렌탈, 모바일 등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는 엘지의 고객센터입니다. 여러분들의 문의사항이나 문제 해결을 효율적으로 처리하기 위한 곳이에요.

 

여기를 클릭하여 확인

 

고객센터의 주요 기능

  • 서비스 소개 및 문의: 엘지 헬로비전은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며, 문의나 문제 해결을 위해 고객센터를 이용할 수 있어요.
  • 상담 방법: 전화상담과 온라인 상담을 통해 여러분들의 의문사항을 해결해드립니다.
  • 고객센터 상담시간: 일반상담과 AS 관련 상담시간을 확인하여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어요.
  • ARS 단축번호 및 상담원 연결: 각종 업무로 연결되는 ARS 단축번호와 상담사 연결 방법을 제공합니다.
  • 보이는 ARS 서비스: 스마트폰 웹 화면과 음성 기반의 ARS 서비스로 편리하게 상담사와 연결될 수 있어요.
  • 해지 상담 신청: 365일 24시간 언제든지 해지 상담을 신청할 수 있으며, 해지 절차에 대한 안내도 제공돼요.
  • 해지 절차: 상담 신청 후 헬로상담사와의 전화상담을 통해 해지 절차를 진행하고 방문 일정이 별도로 연락됩니다.
  • 본인인증: 해지 상담 시 본인인증이 필요하며, 인증 정보는 다른 용도로 사용되지 않아 안전하게 이용할 수 있어요.

 

연락 방법과 시간

  • 전화상담: ☎1855-1000번 (헬로전화 이용: ☎070-7373-1002~3)
  • 온라인 상담: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 앱 이용 (회원 로그인 필요)
  • 고객센터 상담시간: 일반상담 - 평일 09시~18시, AS관련 - 24시간 가능

 

여러분의 편리한 서비스 이용과 문제 해결을 위해 엘지 헬로비전 고객센터를 이용해보세요! 자세한 내용은 여기를 클릭하여 확인해주세요.

 

 

연락 정보 표

LG헬로비전 고객센터 전화번호

☎1855-1000번

일반상담: 평일 09시부터 18시까지, AS관련: 24시간

 

이제 여러분은 엘지 헬로비전 고객센터의 다양한 서비스와 연락 방법에 대해 잘 알게 되셨습니다. 불편함 없는 서비스 이용을 위해 필요한 정보와 팁을 활용해보세요!

 

LG헬로비전 고객지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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