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네이버 N드라이브 다운로드 최신버전

@레시피 2022. 10. 31. 10:39

 

이번엔 방문자님 분들에게 네이버 N드라이브를 내려 받는법을 안내 해 드리도록 할께요. 요번에 N드라이브가 새롭게 이름을 바꾸었어요. 네이버 클라우드라고 하는 이름으로 새롭게 태어났는데요. 동기화 기능들이 추가되어지게 되면서 바뀐것같네요.

네이버 N드라이브 다운로드

저는 초창기때부터 이 기능을 이용을 하고 이었어요. 이 프로그램 덕분에 USB를 이용을 안하게 되더군요. 또한 다른 클라우드와는 달리 내컴퓨터에 드라이브가 생겨나죠. 그렇기 때문에 더욱 이용이 간편리하고 편리했죠. 마치 클라우드 서비스가 아니라 정말 USB를 이용을 하실것과같이 좋았는데요. 꽁짜로 30GByte나 제공이 되어지기에 무료 이용만 해도 엄청 충분하죠!! 현재는 점점 기능들이 더욱 좋아지게 되고 있는데요.

네이버 N드라이브 다운로드

네이버 N드라이브가 이젠 자동 동기화, 백업 기능들이 조금더 감화가 된것 같기도합니다. PC는 물론 어플로 스마트폰에서의 사진들도 전부 동기화를 할수 있어요. 인스톨 방법을 한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네이버 N드라이브 다운로드

네이버 자료실을 통하여만 셋업을 할수 있습니다. 만약 다른곳에 그냥 인스톨화일이 올려져있는건 받지 않으시는게 좋죠. 신뢰할수 없는곳에서의 화일을 받았다가 바이러스나, 악성코드가 심어져있을수 있기도한데요. 아래 바로가기를 클릭을 해서 네이버 N드라이브를 셋업을 하시기 바랍니다.

 

👉홈페이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