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트로트 인기순위 100곡노래모음

@레시피 2019. 1. 26. 15:29

 

iacapri 블로그입니다 오늘 이시간에는 트로트 인기순위대로 들어보실수가 있는 트로트 노래모음을 준비를 해보았어요. 오늘 방문해주신 분들도 안내에따라서 트로트 노래모음을 모두 한번 감상을 해보시기 바랍니다.  저도지금 다시한번 들어보고있는데요.

 

 
 

 

최근에 인기있는 트로트들을 순위대로 모두 편리하게 무료들어볼수가 있어서 너무 좋더라고요. 그래서 추천을을 해드리려 이렇게 포스팅을 해보고있는데요. 여러분들도 오늘 안내에 따라서 쉽고 편리하게 무료로 음악감상을 해보시면 좋을것 같아요.

 

 
 

 

오늘은 불타는 금요일이죠. 그래서 그런지 벌써 마음이 싱숭생숭 한데요. 시간 여유나 상황이 되신다면 트로트 인기순위데로 노래 감상을 하시면 좋을듯하네요. 사무실에서도 이어폰을 끼우시고음악감상하시면서 업무를 보셔도 좋을것 같아요.

 

 
 

 

자 그럼 트로트 인기순위데로 한번 노래 감상을 해보도록 할까요. 1위부터 50위까지 모두 들어보실수가 있어요. 2017년 2월 기준의 성인가요 차트순위데로 있는 노래듣기인데요. 총 50곡이 들어가있네요. 좌측상단의 재생목록을 눌러보시면 노래목록이 나와요.

 

 

 

그리고 최신 트로트곡들도 들어보실수있게 준비를 했습니다. 최근에 발표되어진 홍진영씨의 조작된도시 노래도 있군요.

 

 

 

준비해드린 노래 모두 재생해서 들어보시면 거의 하루종을 들어보실수가 있을것 같네요. 오늘은 기분전환하실때 좋은 노래모음으로 준비를 해보았어요.

 

 

 
오늘은 신나는 금요일이니 신나는  트로트 인기순위 순서대로 노래들 들어보시면서 한껏 기분 내보세요. 쌓인 스트레스도 모두 한방에 날려버리시기 바랍니다. 워낙에 듣기 좋은 노래들이 들어있다보니 한곡 한곡 여러분들 모두 듣기 좋으실겁니다. 그럼 오늘의 포스팅은 이만 마치도록 할게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