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오늘은 천안지역에서 일자리를 쉽게 구하는 방법에 대해서 안내를 해 드려보도록 하겠습니다 오늘 안내를 해 드리는 내용 참고 하시면 쉽게 집에서도 천안벼룩시장구인구직 일자리 정보를 보실 수가 있을 거예요.

 

 
 

 자 그러면 바로 여러분들에게 천안벼룩시장구인구직 보시는 방법 안내를 해 드려보도록 하겠습니다 최근에는 인터넷 시대가 되어지면서 인터넷으로도 그대로 종이신문을 보실 수가 있게 되었습니다.

 

 

 

 잘만 활용한다면 전국에 있는 모든 벼룩시장 신문을 집에서도 몇 번의 클릭만으로 보실 수가 있는데요 자 그러면 바로 방법 안내를 해 드려보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여러분들도 이렇게 벼룩시장이라고 검색을 하시게 되면 검색 결과 이렇게 나오게 되어 주실 겁니다 하단에는 바로가기링크 돋아라 드리도록 할게요.

 

 
 

 

벼룩 시장이라고 검색을 하신후에 공식 홈페이지로 이동을 하시게 되었다면 우측에는 지역 신문 판이라는 코너가 있을 텐데 여기에서 지역별 벼룩시장을 클릭해 주시면 됩니다.

 

 
 

 

그러면 위에 보이시는 것처럼 벼룩시장 신문을 선택할 수 있는 화면이 나오게 되어 질텐데 충청 대전지역을 선택하신후에 지도상에서 천안 아산을 클릭해 보시면 됩니다.

 

 

이제 위에 보이시는 것처럼 우측에는 종이신문 모양이 보여 주실 겁니다이 종이신문의 두 가지가 있을 건데 구인 구직은 우측에 있는 신문입니다 클릭을 해 줘 보세요

 

 

클릭을 하시게 되면 오늘 보고자 했던 천안벼룩시장구인구직 일자리 신문이 바로 나오게 되었습니다 클릭을 하시면서 페이지를 넘기거나 확대를 하시면서 볼 수가 있어요 이제 날씨도 추워지는데 밖에 나가서 신문 가져오지 않아도 되서 편리하실 겁니다 오늘 안내를 해 드린 천안벼룩시장구인구직 포스팅 참고가 되셨길 바라면서 그럼 이만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댓글